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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샵 CS6에서 비디오를 편집

승명 2018. 1. 21. 14:31

이 문서에서는, 나는 YouTube에 출력하고자하는 간단한 짧은 비디오 파일을 (권리 가능성이 시나리오로 보​​인다?)을 생성 할 거예요. 포토샵 CS6의 모든. Adobe는 CS6에 비디오 편집 워크 플로우를 업데이트하는데, 이건 너무 제가 새로운 기능을 검토에 자신을 탐닉하겠다 리뷰가 아닙니다.


1 단계 - 가져 오기 비디오

파일을 선택하여 편집 과정을 시작합니다

Shot in TL



포토샵은 시작 또는 0:00:00:00 프레임에 배치, 그 비디오 타임 라인에 클립을 엽니 다.

생성 된 타임 라인이 자동으로 비디오의 표준 포맷 된, 프레임 속도, 크기, 코덱 등


2 단계 - 다른 샷을 추가

방금 그 편집기로 당신은 나중에 할만한, 오픈 클립의 길이 주변을 어지럽히는이 시점에서 유혹 할 수 없다. 지금 동영상 그룹 1이라는 비디오 트랙 옆에있는 플러스 기호를 클릭하여 순서에서 두 번째 샷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dd second clip



두 번째 클립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두 번째 클립은 첫 번째 후 타임 라인에 추가됩니다. 기본 스토리는 장소에 될 때까지 샷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3 단계 - 재 주문 샷

클립을 재생합니다. 샷 순서가 좀 셔플 링 후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으면, 간단하게 선택 도구과 하나 클립을 움켜이 아닌 재 주문 층과는 달리 타임 라인에서 다른 클립의 앞 또는 뒤에를 드래그합니다.

Re-order layers



기본 구조 니가보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말할 때까지 실험을 계속.


4 단계 - 트리밍 시작

의 사용하려는 클립을 고객 이상임을 매우 가능성이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모든 클립을 가지고 사람들이 순서에 이젠, 그것은 불필요한 부분을 떼어 시작할 때입니다. 수정 사항 더 재미있는 leaner는 (물론 이유 이내) 볼 수 있습니다.

Trim Edit



클립의 머리에 플레이 헤드를 이동하고 트림 모드로 아이콘 변경 사항을 볼 때, 클릭하여 더 적절한 프레임으로 편집 점을 드래그합니다. 미리보기 창에 당신은 오른쪽 프레임을 찾을 수 있도록 팝업.

팁 :이 일을 할 때 염두에 맨 그가 비 파괴 때문에 한 방향으로 너무 멀리 드래그하면 반대 방향으로 돌아 드래그하여 해제 -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 길이에 만족 때까지 트리밍 계속이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5 단계 - 오버레이 샷

비디오 편집은 관리하기가 조금 더 쉽게 다른 각도에서 컷 어웨이를 사용하는 편집 기술을 만드는 클립이 다른 클립을 중복 할 수 있도록 트랙을 (또는 이와 유사한 것)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Overlaying



Photoshop에서 비디오 트랙은 레이어입니다. 현재 모든 레이어는 동일한 비디오 그룹 내에 될 것입니다. 이 그룹에서 절개 아웃으로 사용하고 레이어 패널에서 그룹 위를 배치 할 레이어를 드래그합니다. 타임 라인은 이제 21를 보여줍니다


6 단계 - 트림 및 이동

이제 그 클립은 그들 사이의 움직임이 자연과 잘이 초과 느끼는 있도록 다른 한 카메라 앵글에서 어떤 움직임을 강화하기 위해 편집 모드 여행을 활용하기 위해 계속해야 다른 레이어 (트랙)에 중복되어 있습니다.


7 단계 - 분할 클립

자주 클립을 다듬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이 아니라 시작 또는 끝 부분보다 클립의 중간의 일부라고 찾아 내면, 그건 트리밍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분할이라고합니다.

Split



타임 라인에서 분할 할 클립을 선택하고 재생하거나 분할 할 첫 번째 지점으로 플레이 헤드를 드래그합니다. 타임 라인 패널 옵션 메뉴에서 분할 및 플레이 헤드를 선택합니다. 클립은 그 시점에서 두 삭감됩니다. 플레이 헤드가 원치 않는 클립의 끝을 도달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때까지에 계속하십시오.

팁 : 당신은 또한 단지 동일한 결과에 대한 타임 라인 패널의 가위 아이콘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8 단계 - 삭제 클립

이제 당신은 하나 이상의 원치 않는 클립을 가지고, 제거 할 그들을 선택 도구를 누르은 삭제와 함께를 선택합니다.

Deleted clips



분할 선택 사라지고, 그리고 클립 놀러 등장했을 어떤 차이를 숨길 수 있습니다.


9 단계 - 추가 전이

전환은 사람들이 그냥하고 하나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때문에 이야기를하지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 경우, 나는 작업의 한 부분을 느리게 싶었어요. 에

Transition



전환 메뉴를 열고 크로스 페이드를 선택합니다. 2 사이 클립으로 전환을 드래그하여 놓습니다.

팁 : 클립 전환에 의해 생성 된 중복으로 인해 단축 나타납니다.


10 단계 - 전환 수정

일단 전이가 적절한 효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 단축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Edit transition



오른쪽 타임 라인에있는 회색 전환을 클릭하고 기간 또는 전환 유형을 조정하는 창을 최대 팝업을 사용합니다.


단계 11 - 생성 그래픽

그래픽은 어떤 포토샵 이미지처럼 같은 방법으로 귀하의 동영상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Graphics



자, 내가 시프트 - 명령-N 및 추가 모양을 누르면뿐만 아니라 입력 도구를 누르 T를 사용하여 새로운 레이어를 생성


12 단계 - 스마트 개체 만들기

그래픽이되고,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만족되면, 레이어를 병합합니다. 모두를 선택하고 스마트 객체를 생성합니다. 그 그래픽 하나의 레이어로 병합하지만, 동시에 편집 가능한 상태로 유지 방법입니다. 하나의 레이어 (트랙)에 그래픽을 유지하면 다음 단계가 쉬워집니다.

Smart Objects



스마트 개체 그래픽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단계 13 - 그래픽을 애니메이션

그래픽에 약간의 활력을 추가하려면이를 화면에 이동합니다. 타임 라인에서 퍼플 그래픽 클립에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변환, 불투명도 및 스타일 :이 3 편집 가능한 속성을 보여줍니다.

Animated TL



클립의 시작 부분에 플레이 헤드로 변환 속성 옆에있는 초시계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 화면에서 그래픽 레이어의 위치를​​ 기록합니다 키 프레임을 추가합니다. 시작 위치로 화면의 왼쪽에있는 그래픽 이미지를 드래그합니다.


단계 14 - 애니메이션을 완료

클립의 끝 부분에 플레이 헤드를 이동하고 화면의 중심에 그래픽을 드래그합니다. 키 프레임이 자동으로이 새로운 위치에 만들어집니다.

Second keyframe



플레이 헤드가 두 키 프레임 사이의 이동으로, 위치의 변화가 자동으로 애니메이션됩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크기 및 회전 등의 속성 실험을 시도해야합니다. 과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팁 : 애니메이션을 마무리하기 위해 필자는 그래픽 레이어의 시작과 끝에서 페이드 전환에 떨어졌다.


15 단계 - 당신 튜브 비디오를 내 보냅니다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이 부분은 정말 간단합니다. 파일을 선택

Export Settings



웹 동영상, H.264의 형식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사전 설정 목록 내가 YouTube에 비디오를 만드는 무엇입니까하지만 같은 매우 광범위한이며, 사전 설정은 목적을 위해 특별히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고 모든 범위를 설정합니다. 동영상을 내보내려면 렌더링을 누릅니다.

당신이 비디오를 함께 차단해야하고, 경험이 풍부한 포토샵 사용자면이 잘 오히려 당신이와 아마 필요한 일 이외의 길을 갈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와 함께 어려움을 겪고보다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