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컴퓨터

pdf 복사방지 해제, 내용/텍스트 복사 1분해결

승명 2020. 1. 8. 13:48

pdf 복사방지 해제, 내용/텍스트 복사 #NESPDF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한다. NESPDF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본인의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확인하여 32비트와 64비트 중 알맞는 것을 골라 다운로드 하자. 본인이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모를 경우 여기를 클릭하자. 프로그램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다.

 




3. 프로그램 설치 후 복사방지가 되어 있는 PDF 파일을 연다. 파일은 연 다음, 상단의 메뉴에서 [홈] 탭을 클릭한 다음, 아래의 [쓰기 가능한 PDF로 변환]을 클릭한다.





4. [쓰기 가능한 PDF로 변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 아래에 있는 변환(C)를 클릭한다.





5. 변환(C) 클릭 즉시 새 창이 열리면서 아래처럼 드래그 및 복사가 가능해진다.



pdf 복사방지 해제, 내용/텍스트 복사 #PDFUNLOCK 


1. 온라인 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한다. ilovepdf 라는 페이지다.





2. 링크를 열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Select PDF files]를 클릭하여 복사방지를 해제할 PDF 파일을 불러와준 다음 아래의 [Unlock!]을 클릭해주기만 하면 된다. 





3.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배너가 뜬다. 클릭하여 복사방지가 해제된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하자.




출처: https://gbworld.tistory.com/840?category=440880 [봉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