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플래시(swf)

swf 다운로드..플래시 다운로드!

승명 2020. 1. 11. 18:46

'swf cache viewer'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넷 페이지의 플래시 파일을 간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고 매우 간단한 방법이니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1. 우선 하단의 'swf cache viewer'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성됩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3.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된 모습입니다.





4.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시켰으면, 받고자 하는 플래시가 있는 웹페이지를 열어주세요. 오늘 저는 시범삼아 네이버 홈에 있는 플래시 광고를 swf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해 파일로 저장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5. 받고자 하는 플래시가 있는 페이지를 열어놓고,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돌아가 'Refresh'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6. 'Refresh'를 클릭하시면,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에 지금까지 열었던 인터넷 페이지에 있는 플래시 파일들이 좌측 목록에 나타납니다.





7.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 좌측 목록에서, 받고자 하는 플래시 파일을 클릭하신 뒤 하단의 'Save As...'를 클릭하여 파일로 저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 swf 파일이 저장될 폴더와 파일명을 선택후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9. 플래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해, swf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https://gbworld.tistory.com/173?category=440880 [봉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