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팝송

My Own True Love - Tara's Theme from "Gone With the Wind"

승명 2015. 8. 1. 20:41

 

   My Own True Love (나의 진정한 사랑)

(Gone With The Wind Theme-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테마곡)
              
My own true love           내 자신의 진정한 사랑

At last I've found you      마침내 나는 당신을 알았어요.
My own true love           내 자신의 진정한 사랑

No lips but yours           아니 입술 없지만 당신
No arms but yours         아니 무기 없지만 당신
Will ever lead me           내 인생을 이끌겁니다.
Through Heaven's door   천국의 문을 통하여

I roamed the Earth         나는 지구를 배회했어요.
In search of this            이것을 찾아서
I knew I'd know you      난 당신을 알고있는 줄 알았어요.
Know you by your kiss   당신의 입맞춤에 의해 당신을 알고

And by your kiss           그리고 당신의 입맞춤으로
You've shown true love  당신은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었어요.
I'm yours forever           난 영원히 당신꺼예요.
My own true love          내 자신의 진정한 사랑
My own true love          내 자신의 진정한 사랑